'슬의생' 전미도, 5년 몸 담은 비스터스엔터 전속계약 종료[공식]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06.19 09:0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전미도가 24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열린 금토드라마 '커넥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드라마 '커넥션'은 누군가에 의해 마약에 강제로 중독된 마약팀 에이스 형사가 변질된 우정, 그 커넥션의 전말을 밝혀내는 중독추적서스펜스로 24일 첫 방송된다. 2024.05.24 /사진=임성균


배우 전미도가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19일 "19일을 끝으로, 배우 전미도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됨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비스터스는 전미도 배우와 2019년에 인연을 맺은 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만 5년간 파트너로서 함께 길을 걸어왔다"라며 "공식적인 업무는 끝이 났지만,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배우 전미도가 걸어갈 길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전미도는 2006년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로 데뷔해 이후 연극 '신의 아그네스', '오슬로', 뮤지컬 '닥터 지바고', '번지점프를 하다', '베르테르', '스위니 토드', '어쩌면 해피엔딩' 등 공연 위주로 활동하다가 2020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채송화 역으로 출연하며 TV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JTBC '서른, 아홉'에 이어 현재는 SBS '커넥션'에 출연 중이다.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안녕하세요.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비스터스는 오는 6월 19일을 끝으로, 배우 전미도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됨을 알려드립니다.

비스터스는 전미도 배우와 2019년에 인연을 맺은 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만 5년간 파트너로서 함께 길을 걸어왔습니다.

첫 시작을 함께 한 대표 아티스트로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서른아홉', '스위니토드', '커넥션'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당사와 함께 성장한 배우 전미도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표하며, 함께 걸어온 모든 발자국에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분들께도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공식적인 업무는 끝이 났지만,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배우 전미도가 걸어갈 길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사람 전미도의 앞날도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email protected]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