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여름 샌들 판매량 급증… 다시 시작된 '역대급 폭염' 대비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4.06.19 09: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지난 한 달간 '여름 샌들' 키워드 검색량은 작년 동기간 대비 157% 증가

-슈즈 브랜드 '핏플랍' 판매액은 직전 한달에 비해 394% 급상승


LF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은 남녀 여름 샌들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LF 하프클럽은 최근 낮 기온이 급격히 올라감에 따라 썸머 슈즈 관련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난 한 달간 '여름 샌들' 키워드 검색량은 작년 동기간(5월 10일~6월 9일) 대비 157% 증가했다. 올여름 평년보다 덥고 습한 날씨가 예고되며 폭염과 장마에 대비하고자 하는 수요가 반영된 결과다.

LF 하프클럽이 물량을 직매입해 선보이고 있는 슈즈 브랜드 '핏플랍'의 경우, 지난 한 달(5월 10일~6월 9일)간의 판매액이 직전 한달과 비교해 394% 상승했다. 같은 기간 크록스는 56%, 금강제화는 3.9%의 판매액 신장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S/S 시즌 트렌드이기도 한 오픈 토 슈즈가 판매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핏플랍의 '올블랙 레더 여성 슬리퍼'와 금강제화의 '프리웨이 여성 소가죽 샌들'이 인기다. 두 제품 모두 발가락을 드러내어 시원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으며, 통굽과 소가죽 스트랩 등으로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크록스 '바야밴드 클로그'도 인기 제품 중 하나다.

LF 하프클럽 관계자는 "오피스와 일상생활의 경계가 허물어지며 컬러부터 디자인까지 출근룩과 캐주얼을 두루 소화할 수 있는 슈즈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며 "LF 하프클럽은 소비자들의 수요를 적극 반영해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