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속옷 셀카' 박재범, 이번엔 손가락 빨기..치명적인 '맥내스티' MV 티저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6.28 08:3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재범/사진=
최근 19금 플랫폼에 진출하며 화제가 됐던 가수 박재범이 컴백을 앞두고 신곡 일부를 공개했다.

박재범은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맥내스티'(McNast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블랙 셰프복을 입은 박재범이 화려하게 칼을 저글링하는 모습이 담겼다. 박재범은 손에 묻은 양념을 맛보거나, 거대한 햄버거 빵 위를 통통 튀어 다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레드와 옐로우 등 비비드한 스타일링이 블랙 컬러 배경과 대비를 이루며 박재범의 섹시함을 강조하며 강력한 임팩트를 남겼다.

오는 30일 발매되는 '맥내스티'는 지난 5월 발매된 '제이팍 시즌 2'(Jay Park Season 2) 이후 약 한 달 만에 발표되는 앨범이다. 가감 없고 재치 넘치는 가사와 중독적인 훅이 매력적인 힙합 곡이다.


한편 박재범은 최근 성인용 플랫폼 온리팬스를 개설했다. 온리팬스는 이용자들이 음란물을 자체적으로 업로드하고 유료 구독으로 수익을 발생시키는 시스템이다. 특히 박재범은 맨몸에 여성용 속옷을 덮고 있는 등의 선정적인 사진을 유포하며 온리팬스를 자체적으로 홍보해 논란이 되기도 했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email protected]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