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서진이네2'에 서운.."고민시 씨가 그렇게 잘해요?"[스타이슈]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4.07.03 08:4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뷔 /사진=김창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 첫 방송 후기를 보였다.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는 "[라이브] 서진이네2 생생리뷰"란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이날 나영석 PD, 박현용 PD, 김대주 작가는 '서진이네2'를 리뷰하던 도중 앞서 선공개로 나왔던 뷔의 모습을 바라봤다. 이때 박현용 PD는 "지금 몸이 엄청나게 좋아졌더라"고 감탄했다. 나영석 PD도 "지금 장난 아니다. 터미네이터다"라고 전했다.

박현용 PD는 "얼마 전에 휴가 나와서 (나영석) 선배님 생일 축하하러 한번 오지 않았나. 난 믿기지 않았다. 선배님 생일을 축하하러 어떻게... 선물도 사오고 선배님 생일이 화제가 된 거 같다"라고 놀라워했다.

나영석 PD는 "사실 첫방 보고 요즘은 군대에서 전화가 되나 보다. 그래서 연락이 왔다. 태형이가 시무룩한 목소리로 '고민시 씨가 그렇게 잘해요?'라고 하더라. 난 '아니야 태형아, 너도 열심히 했다. 너 오면 퍼즐이 완성될 것'이라고 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우리한테 다들 고생했다고 하더라. 태형이는 즐겁게 군 생활을 하고 있다. 가끔 통화하면 군 생활을 잘하고 있고 내무반 생활하는 분들이 좋은 거 같다"라고 근황도 덧붙였다.

'서진이네2'는 아이슬란드에 오픈한 '서진이네 2호점'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를 그린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
기자 프로필
안윤지 | [email protected]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